본문 바로가기

CJ아지트 광흥창 CJ azit GWANGHEUNGCHANG

음악과 열정이
만나는 공간

2009년 개관이래, 홍대 라이브 클럽데이, 튠업스테이지 기획공연 등 다양한 창작자들을 지원하고 많은 무대를 제공해왔습니다.

2017년 4월 녹음 스튜디오와 아티스트 커뮤니티 라운지를 신설하여 ‘음악전용 공연장’이자 ‘창작 스튜디오’로 재탄생하여 많은 뮤지션들이 수준 높은 음악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고 관객들이 새로운 공연 경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연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숫자로 보기

524

누적 공연 횟수

2017 ~ 2022년
59,149

누적 관객 수

2009 ~ 2022년

Space

층별소개

1F

공연장을 기준으로 왼쪽에 중앙홀, 화장실(남,여,장애인) 오른쪽에 주차장(창고)

2F

공연장을 왼쪽에 사무실, 튠업라운지, 스튜디오 오른쪽에 대기실분장실, 악기보관실, 락카룸, 화장실 (남, 여)

상세설명

Theater 공연장

스탠딩 250석을 수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Black Box Theatre) 형태로 설계된 공연장은 빈 공간에 자유롭게 무대와 객석을 설치 할 수 있어, 음악 공연 이상의 다채로운 연출과 타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시도가 가능합니다.

TUNE UP Studio 튠업 스튜디오

튠업스튜디오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높은 층고로 깊은 울림의 사운드를 녹음 할 수 있는 공간을 구현하였으며, “The Classic & Legendary”라는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는 아날로그 “Neve BCM 10/2 MK2”와 Antelope사의 제품들을 설치해 뮤지션들의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Artist Lounge 아티스트 라운지

건물 2층에 위치한 ‘아티스트 라운지’는 공연장과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모든 뮤지션들이 자유롭게 각종 인터뷰/미팅/커뮤니티 모임에 활용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뮤지션이 스스로 기획하는 공연과 음반에 관한 미팅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회의실(스크린, 프로젝터 완비)과 디자인/영상 작업 시 활용할 수 있는 Apple iMac, 무선 와이파이, 복합 프린터, 탕비 시설 등을 갖추어 많은 뮤지션들이 부담없이 찾아와서 편안히 이용하며, 더 많은 음악 콘텐츠를 고민하고 실현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CJ아지트 광흥창 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14 CJ아지트
02-3272-2616
music@cjazit.org

CJ아지트 광흥창점카카오맵 지도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