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umn

지금까지 이런 지원은 없었다! 더 새롭고 더 풍성해진 2021 CJ문화재단 공모


CJ문화재단_전체_공모_혜택_제목

다양한 장르의 창작자를 지원하며 건강한 문화산업의 생태계를 만들어나가는 CJ문화재단! 올해도 역시 더 풍성한 혜택으로 영화, 음악, 공연 등 다양한 공모를 준비했는데요. 제 2의 봉준호를 꿈꾸는 영화인을 위한 스토리업부터 세계적인 음악인으로 성장하기 위한 튠업까지 다양한 문화산업을 이끌어갈 창작자들을 위한 공모를 소개합니다. 2021년을 맞이하여 더 새롭고 더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CJ문화재단의 2021년 공모, 함께 알아볼까요?

CJ문화재단_전체_공모_혜택_스토리업

스토리업 공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공모는 체계적인 제작 지원으로 영화 감독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공모인데요. 바로 한국 영화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창작자를 지원하는 스토리업입니다. 시나리오 기획부터 개발까지 지원하는 ‘기획개발지원’과 완성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단편영화 제작을 지원하는 ‘단편 영화 제작 지원’을 통해 그동안 여러분이 꿈꿔왔던 이야기를 실현해보세요. 체계적인 멘토링과 제작비, 국내외 영화제 출품까지 전폭적인 지원으로 한국 영화 산업 발전의 힘을 더해줄 감독님은 바로 이 공모에 집중하세요!

-      공모 기간 : 1월 18일(월) ~ 2월 9일(화) 오후 2시까지
-      공모 방법 : CJ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https://bit.ly/3j65szJ)
-      공모 문의 : 이메일 문의(film@cjazit.org)

CJ문화재단_전체_공모_혜택_스테이지업

스테이지업 공모


뮤지컬 <명성황후>, <김종욱 찾기>,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창작 뮤지컬 제작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이 공모는 어떠세요? 당신의 이야기를 그대로 무대로 옮겨 온 세상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CJ문화재단이 도와 드립니다.  2021년 작품개발부터, 리딩, 쇼케이스에 후속지원까지 더 많은 혜택과 함께 새롭게 바뀐 스테이지업 공모 혜택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      공모 기간 : 2월 8일(월) ~ 3월 9일(화) 오전 11시까지
-      공모 방법 : CJ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https://bit.ly/2MTTTiM)
-      공모 문의 : 이메일 문의(musical@cjazit.org)


2021년 CJ문화재단 공모_튠업

튠업 공모


최근 방송 <포커스>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많은 사랑을 받은 기프트부터 매력적인 목소리로 팬들의 귀를 장악한 유라 등 인기 고공행진을 하는 수많은 인디 뮤지션들이 CJ문화재단 튠업 출신 아티스트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디 뮤지션들의 성장세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렇게 실력있는 뮤지션들이 조금 더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CJ문화재단이 여러분의 날개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뮤지션 성장단계별 맞춤형 지원부터 대형 기획 공연, 유튜브 ‘아지트 라이브’ 출연까지 이 모든 혜택을 다 누릴 수 있답니다.

-      공모 기간 : 2월 8일(월) ~ 3월 22일(월) 오후 3시까지
-      공모 방법 : CJ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https://bit.ly/3oIVdSN)
-      공모 문의 : 이메일 문의(music@cjazit.org)


CJ문화재단_전체_공모_혜택_음악장학

음악장학사업 버클리음대 부문 장학생 공모


해외 유학을 앞두고 준비할 건 너무 많다? NO! 타지 생활을 생각하면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데요. 치열한 입시 경쟁이 끝나고도 학교 등록금, 음악 활동 등 또 다른 고민의 시작이죠. 버클리 음악대학에 입학하실 분들은 바로 이 공모에 집중하세요. 여러분들이 음악 활동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CJ문화재단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학비 장학금은 물론, 국내외 공연, 앨범 제작 등 음악활동 지원을 통해 여러분들이 세계 무대에서 더 큰 꿈을 펼칠 수 있도록 CJ문화재단이 함께합니다.

-      공모 기간 : 2월 17일(수) ~ 4월 7일(수) 오후 2시까지
-      공모 방법 : CJ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https://www.cjazit.org/)
-      공모 문의 : 이메일 문의(scholarship@cjazi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