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umn

6월 17일, SUUNS & PROTOMARTYR 내한공연 백배 즐기기

나이키 광고로 유명한 SUUNS와 피치포크가 주목하는 PROTOMARTYR의 내한공연이 펼쳐집니다. 3호선 버터플라이의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홍대 하나투어 V홀에서 6월 17일 진행됩니다. 자신들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음악성을 바탕으로 한 무대에 서게 될 세 팀의 공연을 만날 수 있죠. SUUNS, PROTOMARTYR, 3호선 버터플라이까지! 그들의 음악을 만끽하고 싶다면 서둘러서 예매해 주세요~

SUUNS & PROTOMARTYR 내한공연

SUUNS  PROTOMARTYR 내한공연 포스터

하나투어 V홀에서 펼쳐질 SUUNS & PROTOMARTYR 내한공연은 놓칠 수 없는 세 팀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SUUNS와 PROTOMARTYR, 3호선 버터플라이까지 완벽한 세 팀의 무대를 만날 수 있는데요. 다채로운 축제가 가득한 봄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라인업입니다. 홍대 하나투어 V홀을 가득 메울 음악 팬들이 기대되는데요. 라인업된 뮤지션의 음악을 들어보면서 서둘러서 예매해 볼까요?

만난다.
한국 최고의 라이브 밴드와 가장 힙한 캐나다 아트 펑크 밴드,
가장 샤프한 미국 포스트 펑크 밴드가.
상상해 버렸다.
노이즈가 섬광을 두르고, 소란이 세상을 뒤엎는 그 정경을.
무조건 달려가야 할 라인업
이경준 (대중음악평론가)

캐나다 아트 펑크 밴드 ‘SUUNS’

SUUNS

SUUNS는 2007년 몬트리올에서 보컬/기타인 Ben Shemie와 기타리스트 Joe Yarmush가 함께 데모작업을 하면서 결성되었습니다. 후에 Ben의 학창시절 오랜 친구인 Liam과 드러머 Max Henry가 합류했는데요. 2010년 Secretly canadian과 계약 후 첫 번째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Secretly canadian은 Whitney, The War on Drugs, Yoko Ono 등이 소속되어 있는 곳인데요. 2018년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Felt>를 발매한 후 활발한 투어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평단과 대중의 호응을 이끌어 낸 그들이 본격적으로 이름을 떨치게 된 계기는 광고, 영화 음악으로 사용된 후였는데요. Nike Flyknit 광고영상에 Suuns의 노래 ‘2020’이 삽입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youtu.be/zUCtZNoj_ww
Suuns - Watch You, Watch Me (Official Video)
youtu.be/c2ruHR4INF0
Light. Strong. Nike Flyknit

미국 포스트 펑크 밴드 ‘PROTOMARTYR’

PROTOMARTYR

PROTOMARTYR는 디트로이트 출신의 4인조 록밴드입니다. 2015년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 <The Agent Intellect>가 각종 매체와 평론가들의 ‘Best of 2015’ 리스트에 올랐는데요. 2016년 밴드의 커리어에서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일 년간의 기나긴 투어에서 마주한 영감을 바탕으로 네 번째 앨범 <Relatives in Descent>를 영국의 유명 레코드 사인 ‘Domino Records’에서 발매했죠. 수많은 매체의 ‘Best of 2017’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youtu.be/yWdLpIITqsQ
Protomartyr - A Private Understanding (Official Video)

한국 최고의 라이브 밴드 ‘3호선 버터플라이’

3호선 버터플라이

3호선 버터플라이는 평단과 대중들의 인정을 받아온 록그룹입니다. 실험적인 노이즈와 사이키델릭한 사운드를 지적이고 서정적인 분위기와 함께 엮어내는데요. 2012년 발매한 정규 4집 앨범 <Dreamtalk>으로 제10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반’, ‘올해의 모던록 음반’, ‘올해의 모던록 노래’ 부분에 선정되며 3관왕을 거머쥐었습니다. 전자음악의 요소들을 앞세운 5집 앨범 <Divided by Zero>는 그들이 여전히 대한민국의 인디씬의 최전선에 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youtu.be/FrtTMqSmKDY
3호선 버터플라이 Ex-Life Official M/V

음악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세 팀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6월 17일 하나투어 V홀에서 펼쳐질 ‘SUUNS & PROTOMARTYR 내한공연’에 라인업된 팀인데요. 세 팀의 사운드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소개해 드린 영상을 감상하면서 CJ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를 서둘러 볼까요?

SUUNS & PROTOMARTYR 내한공연
일시: 2018년 6월 17일(일) 저녁 6시
장소: 하나투어 브이홀
예매하기: https://www.cjazit.org/cjazit/book/view/41

챗봇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