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업 시나리오 작가 부문]은 올해 9회 째, 역량 있는 신인작가들의 작품을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선발하여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시나리오 완성을 돕고, 나아가 선정 작품의 계약까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작가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선정작의 기획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1차 모니터링은 영상 및 시나리오 관련 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합니다.

모니터링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스토리업 9기에 선정된 참신한 작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의견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미래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갈 영상 및 시나리오 관련 학과 대학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8 스토리업 대학생 모니터링 요원 모집 요강

 

1. 모니터링 활동 내용

스토리업 9기 선정 작품 (트리트먼트) 5편(1편 당 A4 20~30매 분량)을 읽고,

모니터링 질문지를 작성합니다.

 

2. 모니터링 요원 혜택

*모니터링비 지급

*스토리업 선정 작품 개봉 시, 시사회 초대 & 스토리업 특강 초대

 

3. 신청방법

1) 일정을 확인하고 참여가 가능한 경우, 지원서를 작성합니다.(http://naver.me/GLjFBy3X)

2) 모니터링 요원으로 선정 된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3) 모니터링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 (비밀유지서약서 작성 필요)

4) 비밀유지서약서 작성이 확인되면, 작품을 보내드립니다.

5) 보내드린 작품을 읽고, 모니터링 질문지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보냅니다.

이메일 주소: 2006pgk@gmail.com

 

4. 선발조건 및 인원

-영화를 포함한 문화콘텐츠 창작에 관련된 학과 재학생 또는 휴학생 (졸업생 제외)

-참가신청서를 성실하게 작성한 20명 모집

 

5. 일정

1) 신청서 제출: 5월 30일(수) 자정 마감 (http://naver.me/GLjFBy3X)

2) 모니터요원 발표: 합격자 개별 연락

3) 모니터링 기간 : 6월 8일(금) ~ 6월 18일 (10일 간)

4) 모니터링지 제출: 6월 18일(월) 오후 2시 마감

5)심화모니터링 미팅: 모니터링 질문지를 제출한 이후 작가의 희망이 있을 경우, 추가적으로 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별도 미팅이 진행 될 경우, 사전에 협의 드리며 미팅비는 별도 지원 드립니다. (미팅날짜는 추후 협의)

 

6. 유의사항

* 저작권 보호를 위해, 모니터링 이후 시나리오에 대한 리뷰 게재는 일체 금합니다.

* 해당 일정을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모니터링요원으로 선정된 경우, 모니터링 비 지급을 위해 신분증 및 통장사본 제출이 필요합니다.

* 선정된 분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지원서에서 요구하는 개인 정보는 다양한 모니터링 요원을 선정하기 위해서만 활용되며, 선정 후 30일 내 파기 될 예정입니다.

 

* 문의 : 스토리업 담당자 02-332-7545 / 2006pgk@gmail.com

(문의시간: 오후 1시~ 6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