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CJ azit 소개

  • CJ azit란?
  • 연차보고서
  • 공간소개
    • 대학로 아지트
    • 광흥창 아지트
  • BI소개
  • 오시는 길

    지원프로그램

  • 음악
    • TUNE UP 이란?
    • 지원안내
    • FAQ
    • 참가작 보기
    • TUNE UP 뮤지션
  • 공연
    • STAGE UP 란?
    • 뮤지컬 리딩 워크샵 지원 안내
    • 공간 지원 안내
  • 스토리텔러
    • STORY UP 란?
    • 지원안내
    • 선정작 보기

    아지트 소식

  • 공지사항
  • 행사안내
  • 아지트 스토리
  • 아지트 뉴스

    고객센터

  • FAQ
  • 문의하기
  • 사이트맵

    마이페이지

  • 나의 작품 및 지원안내
  • 관람신청 확인/취소
  • 문의내역 확인
  • 회원정보 및 수정
  • 비밀번호 수정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유틸리티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법적고지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휴면계정안내

  • 본인인증
  • 가입정보확인

News

언제나 새로운 CJ azit 소식

관람신청

PLAY / CJ크리에이티브마인즈 연극 [That's all_굿모닝 핀터]

2011.12.19 ~ 2011.12.19

CJ크리에이티브마인즈 연극 [That's all_굿모닝 핀터] 포스터
관람신청 기본정보
기본정보 PLAY
연출 이대웅
출연 전중용, 김은희, 김진곤, 김상보, 안태랑, 강보,한인수, 김현중
등급 취학아동이상
관람신청 일정 정보
날짜선택
시간선택
인원선택
 
  • 상세정보
  • 아티스트 프로필
  • 관람안내
상세정보
The 연극 That's all-굿모닝 핀터
_ 헤롤드 핀터의 작품을 통해서 본 '연극이란 무엇인가'
 
일정_ 2011년 12월 19일(월) 8
재구성/ 연출_ 대웅
출연_ <> 전중용, 김은희/ <일터에서의 고충> 김진곤, 김상보
<인터뷰> 안태랑, 강보라/ <넌 그게 문제야> 한인수, 김현중
음악_ 김은정/ 무대_ 오태훈/ 조명_ 김성구/ 의상_ 이수왕
런닝타임_ 50
 
시놉시스
<일터에서의 고충>은 공장 사장과 직원들을 대변하는 공장장이 아닌 제작사 사장과 직원과의사람들이 좋아하는 작품이란 소재로 연극을 재조명한다. <인터뷰>는 작가를 인터뷰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서 이야기의 구심점을 잡지 못하는 작가와 시종일관 업무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려는 기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되기까지의 오차과정을 그린다. 또한 중간 단계를 이어주는 <넌 그게 문제야>는 무대를 설치하는 사람과 조명을 체크하는 사람과의 설전을 통해 중요하게 떠드는 자신의 분야가 실상 중요하지 않다는 결론을 제시하면서, 마지막 순서인 <>으로 넘어간다. <>은 연극 안의 실제 연극이면서 연극의 요소인 배우를 다룬다. 이혼하여 서로에게 자유로워지고 싶어하는 남, 녀 배우들은 실제의 관계와 연극에서의 배역의 관계가 애매하게 정리되지 못한 채로 작가가 제시한 이야기의 공간과 시간에서 둘의 문제를 교묘하게 말하면서 서로의 이야기만을 하며 결론지을 수 없는 말, 아니, 대사만 할 뿐이다.
 
연출의도
연극을 만드는 우리가, 관객에게 연극에 대해서 제시하는 연극
굿모닝 핀터>는 연극을 만들고 있는 우리가 연극을 보는 이들에게 연극에 대해 제시하는 연극이라는 주제로 핀터의 작품들을 만나고자 한다. 핀터의 작품 중 <일터에서의 고충>, <인터뷰>, <넌 그게 문제야>, <>을 주요 텍스트로 선정하고, <그것뿐이에요>를 제목만을 차용하여 구성한다.
 
핀터가 본 세상, 우리가 보는 세상
헤롤드 핀터가 희곡을 통해서 그가 본 세상을 규명하려 했다면, 굿모닝 핀터>에서는 핀터의 희곡을 재구성하여 연극으로 만든다. 이는 작가의 세계관이 담긴 텍스트를 공연을 만드는 창작자들의 세계관과 충돌하게 하여 역 발상의 또 다른 텍스트를 만들어내고자 한다. 핀터의 단편들은 연극을 구성하는 희곡, 배우, 관객 외에도 제작, 언론, 무대 등등의 요소들로 치환하여 하나의 연극을 만들기까지의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장 공간도 극적인 요소가 되는 연극
무대 그리고 극장은 비어있다. 관객들은 입장을 하는 순간 아무 것도 없는 것에 놀랄 것이다. 그리고 알 수 없는 시작을 한다. 연극은 관객 사이로, 관객 위, 관객의 중앙에서 점점 셋팅이 되어 간다. 극이 흘러갈수록 채워지는 오브제들에 의해 연극이 이어지고, 객석이 만들어진다. 관객들은 연극 안의 연극들을 보면서 연극을 보고 있는 자신까지도 보게 된다. 천장에는 관객과 참여자를 찍는 카메라가 설치되고, 영상 프로젝트는 다른 벽면에 관객과 배우들을 투사한다. 이것은 눈 앞의 행위를 다른 시각으로 보여주면서 연극을 보여주는지 보고 있는지, 아니면 관객 자신이 연극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만들어주게 될 것이다. 굿모닝 핀터>는 이런 식으로 경계를 허무는 작업을 해나가려 한다.
 
아티스트 프로필
연출 이대웅 프로필 
연출_ <모로코 사람들에게로 가기>, <호기우타(壽歌)-축복의 노래>,
<창문에서 당신이 보입니다>,
<갈매기에게 나는 법을 가르쳐준 고양이(김천국제가족연극제 대상)>
<뭘보니미토콘드리아진실을내게말해봐(차세대 연극예술가 육성프로젝트)>,
<은하철도의 밤(차세대 연출가 쇼케이스)
조연출_ <라이방>, <백중사이야기>, <말괄양이 길들이기>, <올드보이>, <돈키호테>,
<상사몽>, <한 여름 밤의 꿈>, <햄릿 업데이트>, <십이야>, <뮤지컬 애니>,
<뮤지컬 소나기>, <뮤지컬 로미오와 쥴리엣>, <뮤지컬 젤소미나>,
<뮤지컬 모짜르트>, <뮤지컬 피맛골 연가>
협력연출_ <뮤지컬 기쁜 우리 젊은 날>
 
관람안내
관람신청 유의사항
  • CJ azit 로비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 공연시작 10분 전까지 본인 확인을 하셔야 입장이 가능하며,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청된 인원에서 초과되는 인원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 관람 신청하신 프로그램의 해당 회차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CJ azit(로비제외) 내에서의 사전에 허가받지 않은 촬영 및 녹음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CJ azit(로비제외) 내에서의 음식물, 꽃다발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관람 신청 확정 후, 3번 이상 불참시 2개월간 관람신청 제한 패널티가 적용됩니다.
    단, 패널티가 적용되기 이전에 신청하신 프로그램은 관람이 가능합니다.
  • 관람 하루 전부터 신청내용에 대한 변동은 불가능 합니다.
관람신청 방법
  • CJ문화재단, CJ azit 통합회원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분에 한해
    관람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공연날짜, 시간, 인원을 선택하신 후 관람신청 버튼을 클릭하세요.
  • 인원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합니다.
관람신청 확인/취소
  • 로그인 후 상단의 본인이름을 클릭하면 신청확인/취소에서 관람신청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수정 및 취소도 가능합니다.
  • 각 프로그램들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확인/취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관람 2일 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합니다.
  • 관람일 하루 전에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휴대폰 문자메세지(SMS)와 이메일로 관람신청 확인 안내문이 발송됩니다.
    전송오류 및 반송 오류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회원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 고객문의 / 02-3272-2616
이전 다음
목록보기